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소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2:54

    >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위 조의 20하나의 유출되었는데요. 시즌 1, 전편(8편)이 한꺼번에 빠져나가고 보는 것이 편하군요.드라마 위처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으로는 다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한단 평가 사이트의 평점을 보면 IMDb 8.8(평점 수 80.847)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고로 둥근 토마토의 기준에서 보면, 평론가의 평가와 유저 평가가 상당히 다르네요.재미 있는 것은으로 둥근 토마토의 사용자 평가는 21개에 90%에서 25개 현재 93%에 오르고 있지만 한편 평론가 지수는 21개 58%에서 25한개 55%로 오 청아고 있군요. 상당히 상반된 평가죠.그래서 영화와 드라마 사이트 중 가장 많은 접속량을 가진 IMDb의 평점을 보더라도 사용자에게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저 개인적으로도 만족스러운 드라마였어요.많은 위처팬이 캐스팅에 대한 불만이 많은 것 같아 저도 캐스팅부분은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시리와 트리스... 하지만 드라마의 완성도면에서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전투 장면도 화려하고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있고, 마법 표현이나 몬스터도 잘 표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말로 하는 신트라 왕국으로 닐프가ー도 제국의 전쟁 표현도 좋아, 4화에서 몬스터로 변한 아다 공주와 대결할 때 상당히 스릴 있나요.그리고 8화는 정말 재미있었는데 닐프가드 제국을 막고 마법사들이 모여서 엘프의 성에서 처절하게 방어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그 과정에서 희생되는 마법사들이 정말 불쌍했습니다.많은 마법사들이 희생되고 성도 서서히 파괴되어 패배가 가까운 귀추에서 예니퍼가 내면의 혼돈을 폭발시키고 화염마법을 뿜어내는 장면은 정말 훌륭했습니다.괴물과 싸우다 쓰러진 게롤트가 꿈속에서 오무이를 만나는 장면과 마지막에 실리를 만나는 장면은 상당히 감동적이었습니다.다만 위치에 세계관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처음을 접하는 시청자들은 언어를 이해하는 데 상당히 애를 먹을 것 같습니다.저같은 경우에도 세계관을 어느정도 조사해서 드라마를 봤는데 중간중간에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었거든요.이에니화ー이 정령과 싸우는 장면은 그것에 대한 사전 정보가 아닌 시청자들은 '저것은 무엇을 하고 있느냐'라는 의견도 듣는 것 같았어요 "​ 전투가 벌어진 소에 들어간 언덕에 북부 왕국의 원군이 도착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시즌 2에서 전투가 계속 이옷질고쯔 것 같아 기대되네요.모든 게 만족스럽고 시즌 내내 이어지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