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을 이끌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46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


    >


    카세트 테이프와 비디오 테이프, 플로피 디스크입니다.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의 나이가 결코 아침밥이 아니라서 뭐였지?이런식으로해서처음보는척해도안통합니다.(웃음) 과거에 엄청 쓰던 건데, 지금은 처음 찾아보지 않고는 보기도 힘들어졌어요. 국립중앙도서관기록매체박물관에가면있을겁니다. 아마 젊은 분들은 생전에 처음 보는 것도 있겠지만 그만큼 시대가 변하고 기술이 발달하면서 제품이 바뀌고 산업이 바뀐 겁니다.


    >


    >


    이런 기록매체가 시장에서 사라지면서 지상서 기록매체를 읽는 장치도 쓸 수 없게 됐습니다. 다들 집에 한 대씩은 있었죠? 세월이 참 빠르지 않다고 느껴요.ᄒᄒ 기록매체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과정에서 변화에 대응하지 못한 많은 대기업들이 줄줄이 도산했다. 필름명가 코닥도 디지털카메라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디지털카메라 기술을 개발했지만 필름시장을 고수하며 몰락했습니다.호황을 누리던 산업이 시장에서 사라질 때 많은 영향이 있어요. 작은 미디어를 사놓고 미쳐서 못 쓰던 것을 버려야 하고, 더 이상 AS도 안 되고, 새로운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더 나쁘지 않고, 우리 몰락한 대기업 주식에 투자한 사람들의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그런 대기업이 존재했던 지역의 지상이 나쁘지 않고, 아파트도 나쁘지 않고, 주택도 나쁘지 않고, 상가에 투자한 사람들은 매우 경제적 피해를 입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대규모 해고가 진행되어, 가정이나 지역 경제가 파탄하는 일도 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산업 패러다임이 바뀌어 산업이 사라질 때뿐 아니라 불황을 겪을 때도 동 1 하게 일어난다.


    >


    >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가장 가까운 사례가 조선업인데, 조선업은 과거 부울경면 경제에 큰 호황을 가져왔고 우리 본인이기 때문에 경제성장에 큰 기여를 한 산업입니다. 그러다 보니 본인 불황의 직격탄을 맞아 몇몇 중견 기업의 몰락과 수만 명의 실업자를 양산했다. 물론 여전히 중요한 산업이고 조금씩 살아온 경험은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


    한때 호황을 누리던 통영이 성동조선의 몰락으로 인해 사람도, 방도, 돈도 빠지고 본인이 됐다는 기사인데 산업과 부동산은 절대적으로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조선 산업이 호황 1시 1감이 많아 근로자도 많이 필요했고입니다쿰스쥬은도 너무 좋아 전국에서 1자리를 찾는 사람들이 영혼 도리에 몰려들었습니다. 외지에서 온 사람들은 새 집을 구해야 했고, 이런 수요에 따라 새 주택과 상업시설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땅의 부동산은 호황을 누린 덕분에 이들을 대상으로 한 맛집, 술집, 노래방, 편의점 등 자영업자들도 호황을 누렸습니다.이 때문에 본인 경기가 어려워 땅에서 구조조정이 이뤄졌고 이로 인해 유입된 사람들이 다시 빠져나갔다. 새로 1자리를 찾아 다른 땅에 왔지만, 그녀들이 거주하던 집과 이용했던 상업 시설이 텅 빌 부동산이 몰락하고 그들을 대상으로 한 자영업도 몰락하게 되었습니다.


    >


    부동산이나 가계에 영향을 주는 것을 넘어 자치체의 향방을 중견기업이 자결하기도 한다.어쨌든 그래서 부동산은 산업이 지금 막 도입됐을 때 들어가서 호황기를 하나로 팔아서 자신감을 가져 오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그래야 싸게 사서 정점 1개 때 팔아 자신이 가질 수 있으니까요. 그럼 문제는 어떤 산업이 앞으로 호황인지, 그런 산업이 어디에 들어가는지 하는 것입니다. 이를 알기 위해서는 중견기업과 행정부가 현재 무엇을 투자하고 육성하고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


    >


    >


    >


    >


    >


    자율주행자동차의 연구개발을 현대자동차뿐만 아니라 SK, 삼성전자, SKT, KT, 네이버 등 기술력을 갖춘 유명 대기업이 전체 하고 있습니다.


    >


    >


    >


    >


    >


    >


    >


    >


    또 자율주행 실험도시 K시티로 잘 알려진 경기도 화성시뿐만 아니라 판교, 시흥, 세종, 울산, 대구, 제주, 서울시 등 각 지자체가 자율주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기사를 보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가 총력을 기울여 육성하고 있는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차 산업에서 제주도가 갈수록 뒤처지고 있다며 위기의식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


    정부는 2035년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를 열겠다고 선언하고 중장기 대책을 책정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 분야에 선제적인 규제 개혁 로드맵을 발표하고 규제 완화를 약속했습니다.


    지속적인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자율주행은 먼 미래가 아니라 이미 세계적으로 자율주행 산업이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 우리 나쁘지 않다고 기술력이 담쵸죠 있어서 양산이 멀었기 때문에 자율 주행 산업을 체감하기 어려울 수 있을 뿐이고, 또 믹크이 나쁘지 않고 1개 같은 자율 주행 선진국은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슴니다.이러한 시점에서 경기도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자율주행점검도시 K시티가 올해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차세대 자동차부품산업단지가 조성 중이기 때문에 앞으로 해당 산업과 관련하여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산업이 자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해선의 복마캐팅철, 국제 테마파크, 자동차 테마파크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얽혀 있어 송산그린시티 남쪽 지구가 좋은 투자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


    관련된것은이미많은글을써서꾸준히살펴보신분들은잘알고계실테니까요.이전에썼던문장을대체할수가있을것같아요. 출장을 가야해서 시간이 많지 않네요.


    현재우리가운행하고있는차와향후상용화될자율주행차는전혀다른제품이라고생각하시면됩니다. 완성차 시장이 어려운데 자율주행 산업이 들어온다고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완성차 시장에서 패러다임입니다.이 자율주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완성차 시장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는 시기이고, 부동산 투자도 새로 만들어지는 산업이 있는 곳으로 해야 합니다. 때때로 본인이라면 사람이 운전하는 차가 있었다는 것이 박물관에 본인이 아니면 확인할 수 없는 시기가 올 것입니다. 완전 상용화가 20년 이내에 진행된다고 하니까요.플로피디스크에서 USB로 저장매체 패러다임입니다.옮기고 있다면 부동산 투자도 사장되는 플로피디스크를 만드는 산업이 있는 지상이 아니라 USB를 만드는 산업이 있는 지상으로 만들어야겠죠? 자율주행산업이 들어오는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는 매우 중요하고 좋은 투자처로 소견되니 관심을 갖고 파악해 주시면 좋은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오핸시도 부자되세요R=VD-김성곤 드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